고객의 다양한 경영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영전략 수립 및 실행,
업무개선 시스템 설계에서 도입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IT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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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전략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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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peration Effectiveness
- BPR, ERP, CRM, 운영 전략을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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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nancial Effectiveness
- 가치/전략경영, ERP, BSC, 관리회계, Cost Reduction, E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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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RP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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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I (Process Innovation)
- 회사 전 부문에 걸쳐 비효율적이고 복잡한 조직, 업무관행, 제도를 파악하고 프로세스 개선 전략을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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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RP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생산, 영업, 물류, 인사, 회계정보와 고객, 공급자에 이르기까지 전 부문에 걸쳐 프로세스를 검토하고, 기업 경영환경을 개선하여 전사적인 경영자원 최적화를 위한 기간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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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솔루션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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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I (Business Intelligence)
- 고객의 기간 시스템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정보의 관리, 다양한 분석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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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gram Tuning
- 고객이 운영하는 시스템의 주요 Application 성능 개선을 위한 Data Architecture, Program Logic 보완
고객의 핵심역량 강화, 인적자원 관리 합리화, 조직 재구축등을 외부의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합니다.
금융, 제조/서비스, 공공부문의 ITO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 Outsourcing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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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업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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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 시스템 전략 및 아웃소싱 수행계획 수립
- 아웃소싱 대상 업무의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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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제공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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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FP에 의한 우선 서비스 제공자 선정
- 서비스 제공자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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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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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수준, 비용, 업무분담에 대한 협상
- 협상 결과를 바탕으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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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환 및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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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 차원의 이전 및 서비스의 전환
- 자산, 인력등의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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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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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수준에 따른 성과 관리
- 계약기간 만료 후 계약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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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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